우리가 서버에서 사용할 message를 모아둔 .proto 메시지를 SessionServer, GameServer, 그리고 공용으로 나누기 위해서는 각 서버의 역할과 메시지의 사용 목적에 따라 구분해야 합니다. 아래는 메시지를 나누는 기준과 구체적인 분류입니다.구분 기준SessionServer:사용자 인증, 토큰 관리, 대기실 매칭 등 사용자 관리와 세션 관련 로직을 처리.로그인, 회원가입, 토큰 갱신 등의 메시지가 여기에 해당.GameServer: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와 게임 상태 관리를 처리.플레이어 동기화, 게임 상태, 유닛 상태, 액션 관련 메시지가 여기에 해당.대기실에 관한것 부터 이제 GameServer에 해당.공용:SessionServer와 GameServer 모두에서 사..